서울북클럽 1호

서울북클럽 1호


사람들이 점점 책을 읽지 않는다는 사실은 안타깝지만, 어쩌면 시대의 흐름 속 자연스러운 현상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'쇠퇴'가 아니라 '변화'라고 생각해보는 건 어떨까요? 매거진 서울북클럽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하고 싶은 의지에서 시작하였습니다. 책을 읽는 동안 흐르는 고요한 시간, 자기성찰, 다른 세계에 대한 이해, 그리고 책이 놓인 풍경, 종이책에 대한 추억 등 서울북클럽은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담는 매거진입니다. 첫 번째 호에는 책 주변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해 나가는 분들의 인터뷰를 실었습니다. 비단 출판계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 종사하고 계시는 독자분께서도 그들의 행보에 크게 자극을 받으시리라 생각합니다.
매 호마다 책과 함께하는 물건을 선보일 예정입니다. 첫 번째 호와 함께 하는 물건은 ‹QUOTE 메모장›입니다. 인상깊은 문구를 손으로 기록하여 여러분만의 작은 책을 만들어 보세요.
인터뷰와 인터뷰 사이에, 아침부터 밤까지 책과 함께 하는 휴식의 장면을 담았습니다. 가을이 가기 전에 책 한 권을 가지고 고요하고 맑은 곳으로 갑시다.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휴식의 시간을 가져봅시다.

내용
Photo Essay | 책과 휴식
Interview | 우치누마 신타로(도쿄 B&B 대표), 정지혜(사적인 서점 대표), 자정작용(계간 문예지), 태재(『우리 집에서 자요』 저자)
Book & object | QUOTE 메모장

잡지
A5 (148x210mm) / 48pages

메모장
360x140mm / 100매

가격
9,000원

*구매는 이메일로 신청해주세요.

오프라인 입고 서점
/서울/ 노말에이, 다시서점 신방화점, 지구불시착, 프루스트의 서재, 책방이곶, 책방연희, 퇴근길 책한잔, 헬로인디북스, 사적인서점, 안도북스, 이후북스, 책방비엥, 프레센트14, 베란다북스, 별책부록, 스토리지북앤필름, 아무책방 /경기도/ 오키로북스, 공간 시도 /충북/ 온다책방 /경북/ 달팽이책방, 책봄 /대구/ 더폴락, 차방책방 /광주/ 연지책방, 라이트라이프 /부산/ 책방숲 /제주/ 소심한책방, 라이킷, 라바북스